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기도 연천 "망향비빔국수 본점" 국수집 나들이맛집

by 대충맘 2021. 6. 26.

 

경기도 연천에 망향비빔국수 본점이 있습니다.

비빔국수 하면 망향비빔국수가 생각나는 건 저뿐이 아니겠죠?

각지에 분점이 많이 있지만, 역시 어느 음식이던 본점의 맛이 가장 궁금합니다.

보통 본점의 맛이 가장 맛있는 경우가 있는데, 망향비빔국수본점 에서도 역시 그 룰이 적용됩니다.

 

비빔국수

 

위치 : 경기도 연천군 청산면 궁평로5 

경기도 연천5사단 열쇠부대 바로 앞에 있답니다. 

 

 

 

 

망향비빔국수본점-외부전경
망향비빔국수 본점 외관

연천군에 위치한 망향비빔국수 본점은 최근 옆 건물로 이전을 한 모양입니다.

오른쪽에 보이는곳이 신관입니다. 신관에서 영업을 합니다. 약간 평양 분위기가 나네요^^

 

주차

주차장은 망향비빔국수 본점 맞은편에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일시적으로 운영하는 것인지, 원래 주차장이 유턴해서 맞은편인지는 모르겠어요. 여하튼 주차는 여유롭고 초보운전자도 문제없을 만큼 아주 넓습니다.

 

주문 방법

주문은 입구에서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고 들어가는데, 마치 휴게소 분위기가 나는 게 재밌네요~^^

 

 

 

내부

망향비빔국수본점-내부모습
망향비빔국수 본점 내부-휴게소같은 분위기

망향비빔국수본점 내부로 들어가면 마치 큰 휴게소 푸드코트에 온것같은 분위기 입니다. 휴게소처럼 주문에서 반납까지 뭐든지 셀프서비스 입니다. 전광판에 주문번호 띄워주면 국수를 받아오면 되구요. 편하기도 하네요.

 

 

메뉴와 가격

망향비빔국수-메뉴판
망향비빔국수 본점 메뉴와 가격

비빔국수 6,000원 / 비빔국수 곱빼기 7,000원

아기국수 2,000원 / 아기국수 곱빼기 3,000원

찐만두 3,000원 

 

다른 지점과 다르게, 망향비빔국수 본점에는 잔치국수가 없습니다.

오로지 비빔국수와 곱배기, 그리고 아기국수라고 간장 약간에 참기름으로 비빈 국수인데, 영~~ 맛이 없게 생겼네요.

하지만 비빔국수는 약간 매콤하지만 심심한 맛이 있고, 그래도 또 생각나는 비빔국수랍니다. 지금도 침이 고이네요^^ 

 

 

 

망향비빔국수-비빔국수-곱배기한그릇
먕향비빔국수 곱배기

 

아기국수와-찐만두
아기국수와 만두

 

만두 맛은 니맛도 내 맛도 아닌 그냥 뭐.. ^^

 

주말에 나들이하면서 들러본 망향비빔국수 본점.

가격도 저렴하고 경기도 나들이 겸 들러보기도 좋은 이점으로 보아, 망향비빔국수 본점은 경기도 연천 맛집으로 인정할 만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