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스팸, 단 20초만에 통조림햄 쉽게 빼내는법 꿀팁!

by 대충맘 2021. 5. 3.

스팸, 통조림 햄 요리처럼 만만한게 없습니다.

요리라고 할것도 없죠. 

따끈~한 밥에 스팸한조각! 광고카피 문구가 떠오르네요.

 

스팸꺼낼때 좀 난감+애매하죠?

저는 항상 스팸 배때기에 상처를 내요..ㅠㅠ

맴찢...

대충 요리하자는 주의라, 크게 개의친 않지만

어떻게 하면 스팸을 쉽게 예쁘게 상처안나게 꺼낼수 있을까요.

분명 쉽게 꺼내는 방법이 있을거야!

 

 

스팸같은 통조림 햄 꺼낼때.

잘 꺼내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저는 다른 시리즈의 통조림햄을^^

 

 

통조림 햄 쉽게 빼는 방법

 

- 뜨꺼운 물에 통조림햄 밑바닥만 찰랑찰랑 대략 20초가량 담가놓는다.

 

사진처럼 접시에 뜨거운 물을 약간 담아서, 통조림캔을 잠시 담가놓으면

거짓말처럼 쏘~옥! 빠진답니다.

 

원리는?

통조림 햄에 있는 돼지기름(비계?)이 실온에서 굳어있어, 통조림캔에 햄이 고정되어있다가

뜨거운물을 부어 놓음으로 인해, 기름이 싸~악 녹게되어, 통조림캔에서 스팸이 미끄러지듯 빠지는 현상입니다.

아주 쉽죠?^^

 

스팸 깡통햄 잘 빼는법

저는 요런방법도 씁니다.

 

 

인덕션을 이용한 통조림 햄, 쉽게 잘 빼는 방법

 

저는 인덕션을 사용하는데, 인덕션은 김치볶음같은 요리 후에, 인덕션을 off해도 잔열이 좀 남아있습니다.

잔열이 있으면, 숫자 계기판에 H라고 표시되어있어, 조심하라는 싸인을 줍니다.

요기에 저는 스팸 (친구 리챔) 통조림햄을 올려놓아요.

그럼 요방법도 햄이 아주 이~쁘게, 예쁘게 쉽게 간편하게 꺼내는 방법이 된답니다.

 

 

 

통조림 캔 햄 쉽게 잘 빼는법.

요점은 깡통캔에 햄이 기름때문에 딱 달라붙어있는, 요 허연 돼지기름을 녹여주면 된다!

참 쉽죠 ?

스팸 잘 빼기.

-끝-

댓글